칭찬합니다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관한 안내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가. 회사는 고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나.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가. 질문에 대한 답변 질문에 대한 답변, 본인확인, 개인식별, 기타 답변을 위한 기본자료 활용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보존 근거 :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 1년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질문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안녕하세요. 귀사의 직원을 칭찬하고싶어 글을 올립니다
저는 오늘 아침 일찍 용인세브란스병원에 진료차 방문했습니다
산부인과 진료가 8시40분에 예약이 되어서 접수하고 검사하고 진료를 마쳤는데
세상에 제가 입고 왔던 조끼가 없는것입니다. 진료때문에 정신이 없긴했지만 제가 입고 있던 옷을 잃어버릴정도인가 생각이들어
산부인과와 채혈실을 다시 가서 물어보았습니다
습득된 조끼가 없다는말에 안내데스크의 안내원에게 다시한번 물어보았습니다
워낙 고가의 의류라 제가 좀 다급했습니다
안내원은 옷은 없지만 보안팀장님께 전화를 드리겠다고 하였고 약 3분뒤 010-8733-9130 핸드폰 번호로 저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차분한 목소리로 언제 병원에 방문했는지, 어디어디 이동했는지, 인상착의를 물어보시곤 CCTV를 확인하겠다고 했습니다
약 30분뒤 다시 연락이와서 산부인과 안에 초음파 검사실에 있다고 말씀해주셔서 다행히도 찾을수 있었습니다
너무 감사한 마음에 사례도 못해드리고 나가면서 주차장 앞에 있는 보안팀 직원분에게 어디 회사냐고 물어보니 에스텍시스템이라고 알려주더군요
성함도 못여쭈어보았지만 보안팀장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음엔 제가 따뜻한 차라도 드릴게요